[The Having 부와 행운을 끌어당기는 힘] 해빙으로 퍼스널 브랜딩 하는 방법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The Having 부와 행운을 끌어당기는 힘] 해빙으로 퍼스널 브랜딩 하는 방법

MZ세대 브랜딩 글쓰기

by Wany(와니) 2021. 10. 6. 23:30

본문

728x90
320x100

독서를 위해 책을 읽을 때 첫 책날개 부분에는 늘 작가의 이름과 소개 내용을 유심히 보는 습관이 있습니다. The Having 이서윤 대한민국 상위 0.01%가 찾는 행운의 여신.. 을 보자마자 구글링을 시작합니다. ㅎ
유튜브 채널과 각종 영상 이미지를 통해 작가를 만납니다. 사주와 관상에 능했던 GURU(정신적 지도자 _ 이서윤)는 어릴 때부터 운명학에 입문하여 세계 각지의 운명학 대가들과 교류하며 내공을 키운 이후 대기업의 오너와 경영인 대형 투자자 등이 구루를 찾고 있으며, 그들은 구루의 조언에 따라 전략을 수정하거나 조직의 인사를 단행하고 투자를 결정합니다. 이서윤으로 개명하기 전 이정일이었으며 이정일 운 테크 연구소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작가에 대한 궁금증이 풀릴 때까지 검색하고 알아갑니다. 책 읽기 전 해보는 것인데 실천 독서방법으로 추천드립니다. 책 읽는 즐거움이 더욱 커질 것입니다.

나만의 Having 정리하기 (2주~3개월이면 Having 실천의 뉴런 시냅스가 작동)

1. 없음의 세상에서 있음의 세상으로 렌즈를 바꿔보는 것
2. 사람의 마음을 울리는 것은 순수한 영혼과 에너지
3. 삶이란 내 안의 여러 가지 나를 찾아 통합시켜가는 여정
4. 긍정적인 에너지로 돈을 누리면 반드시 더 큰돈을 당겨온다 (에너지= 원인 / 물질 = 결과)
5. 성실함, 건강(몸) 배움 의 태도
6. 돈이란 오늘을 마음껏 누리게 해주는 수단이자 하인(돈은 주인 아님. 나를 희생하지 마)
7. 최소한의 노력으로 최대한의 효율을 내는 시스템을 구축
8. 진짜 부자와 공짜 점심은 없다. 좋은 인연을 가꾸고 투자하라(있음을 느끼고 나누는 마음도 생기는 것)
9. 자신의 상황을 바꿀 수 있는 열쇠는 생각이 아니라 느낌과 감정이다. (자신의 느낌으로 부를 창조하라)
10. 진정한 평안함이란 내 영혼이 원하는 것과 행동이 일치될 때 느껴지는 감정이다(흘러가는 물 위에 떠있으면서 자연스럽게 몸을 맡기는 느낌 그 감정에 집중)
11. 마음이 편안하지 않다는 말은 결국 편안한 상태가 본인에게는 가정 보편적이고 기본적인 마음가짐이 이라는 뜻
12. Having 노트를 작성하라.(누구나 인생에서 2~5번 정도 퀀텀 점프(큰 상승)를 할 수 있는 기회를 만난다)
13. 행운은 우리의 노력에 곱셈이 되는 것이지 덧셈이 되는 것이 아니다.(행운은 노력에 비해 쉽고 빠르게 원하는 걸 얻는 것이다)
14. 유기체적 세계관(진짜 세상에서는 내면의 목소리를 들으며 잠재력을 해방시키고 세상을 원하는 대로 바꿀 수 있다고는 것임. 내 안의 좌표 설정하고 달라진 내가 세상에 어떤 영향을 주고 싶어 하는 지도 생각해라)
15. 혼돈으로부터의 질서 더 나은 삶 확신 무의식의 뿌리. 악몽을 꿔라 힘든 감정과 대면하라

구루 이서윤의 인터뷰 내용 정리하기

1. The Having은 결국 지금 가진 것에 집중하는 태도

2. '미래의 불안' 대신 '현재의 긍정'에 맞추는 것

3. 나는 운이 좋은 사람이고 세상이 나를 보살펴준다고 믿고 운의 흐름에 나를 맡겼을 때 좋은 운이 온다

4. 가진 것이 없다고 느끼는 건 '비교'에서 시작된다. 상대와 비교해서 느끼는 박탈감이다.
5. 외부에서 나로 초점을 옮겨야 한다.

6. 내가 어떤 마음가짐을 가지냐에 따라 내 곁으로 모이는 사람부터 달라진다.

7. 운을 통제할 수는 없지만 마음먹기에 따라 운이 다르게 흘러갈 수 있다고 생각했다.

8. 기브(give·주는 것) 없이 테이크(take·받는 것)만 생각한다.

9. 코로나가 심각한 것은 맞지만 우리 마음마저 잠식돼선 안 된다. 공포에 지나치게 주목하면 더 힘들어진다. 폭풍우 치는 지금에도 나는 살아 있음에 집중해야 한다.
10. 운을 공부하며 내린 결론은 인간은 운명 그 이상 존재라는 것이다.
한 권의 책은 한 사람의 인생과 운명을 만나는 느낌입니다. 책 읽는 시간 그리고 내가 가진 것에 대한 집중을 하다 보니 하루하루 콱 채웠구나 합니다. 메모해둔 내용을 옮겨 적으면서 감정을 다시 떠올려보고 책의 목차를 봅니다. 매일 새로운 인생을 만나는 시간을 갖기 위해 노력하고 있고 지속적으로 운의 흐름에 올라타기 위한 감정을 느끼려고 합니다. 해빙으로 브랜딩 하세요~ ^_^

2021.10.05 - [MZ세대 브랜딩 글쓰기] - [실천독서법] 성공하는 사람들의 실천방식 나만의 독서리스트 만들기

[실천독서법] 성공하는 사람들의 실천방식 나만의 독서리스트 만들기

실천독서를 하다보니 읽은 즐거움이 큽니다. 글 쓰는 시간은 상대적으로 줄어들게 되는데 메모해둔 자료를 정리 차원으로 글쓰기를 해야겠단 생각입니다. 작가에게 팬레터를 쓰고 감동적인 답

wanystory.tistory.com

2021.09.10 - [MZ세대 브랜딩 글쓰기] - MZ는 뉴타입의 시대 인재일까(부의추월차선에 올라탄 뉴타입의 인간)

MZ는 뉴타입의 시대 인재일까(부의추월차선에 올라탄 뉴타입의 인간)

SNS 마케팅 /1인 크리에이터 /퍼스널 브랜딩 코치 드로우앤드류의 추천도서 5권입니다. 언스크립티드 부의 추월차선 완결판 뉴타입의 시대 린치핀 SNS로 열정을 돈으로 바꿔라 마흔이 되기 전에

wanystory.tistory.com

2021.09.10 - [MZ세대 브랜딩 글쓰기] - 우린 부캐의 시대에 살고 있다(ABO vs MTBI)

우린 부캐의 시대에 살고 있다(ABO vs MTBI)

ABO vs MTBI 나에게 익숙한 건 ABO 혈액형별 구분이다. 고등학교까지 난 A형이었다. 꼼꼼하고 신중하며 배려심이 많은 자기중심적 아이로 18년을 살았다. 성인이 돼서 검사한 혈액형 결과가 O형이 나

wanystory.tistory.com

320x10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